고객센터 전화걸기
AM10:00 ~ PM06:00 (토,일,공휴일 휴무)
카톡문의 바로가기
KAKAO : PTIME
실시간채팅 문의
실시간채팅으로 바로 문의가능합니다.
본문 바로가기
고객센터 장바구니0

뒤로 주문 관련

주문 관련 목록

  1. Q

    카드결제&안전결제는 어떻게 하나요? 

    카드결제 및 안전결제는 세이프유를 통해 결제가 가능합니다.

     safeU 접속

    혹은 네이버에서 세이프유를 검색하셔서 접속하셔도 됩니다.


    1. 안전거래 사이트 세이프유를 가입합니다.

    2. 상품주문시 세이프유(카드결제 or 무통장입금)을 선택하시고 세이프유 아이디를 입력합니다.

    3. 풀타임 담당자가 주문서 확인 후 고객님 세이프유 아이디로 카드결제 및 안전거래를 신청후 문자로 통보해드립니다. (070번호 수신거부 하셨을경우 상담원에게 연락 주세요)

    4. 세이프유에 접속하셔서 거래수락 및 결제까지 완료 하시면 주문이 완료됩니다.

    5. 주문 후 실제 받으실 배송정보와 세이프유 회원정보 주소가 반드시 일치하여야 합니다.

    ※카드결제 이용시 주문금액에서 약 4% ~ 5% 의 수수료가 부가되며 5개월까지 무이자 할부, 6개월은 카드에 따라서 부분 무이자 할부 가능합니다.
    ※안전결제(무통장입금) 이용시 1500원 ~ 3000원의 수수료가 부가됩니다.

    결제는 PC에서 익스플로러 브라우저에서만 가능합니다

    이용에 어려움이 있을경우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친절히 안내해드리겠습니다.

    Internet Explorer 11 (64bit) 다운로드

    제품 수령 후 구매 승인 꼭 부탁 드립니다

    - 스마트한 쇼핑을 위해서 세이프유 안전거래 사이트 가입 해두시면 중고 거래나 해외직구 거래시에도 사용 가능합니다. -
  2. Q

    주문했는데 주문한 제품이 없다고 연락이 왔어요. 

    제품을 주문하시고 입금 완료가 되었는데 제품이 없다고 고객님께 연락을 드리는 경우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 제품이 이미 단종이 되었을 경우 (이런 경우 간혹 남아 있는 경우가 있으니 정확히 알아보고 연락을 드립니다.)

    * 제품의 판매가 완료가 되어 새로 제작을 하는 데까지 시간이 소요될 것으로 예상되는 시기.

    * 제품을 발송하기 전 검수 과정에서 문제가 되어 새 상품으로 교환을 하였으나 같은 문제 혹은 비슷한 문제가 발생되어 제품의 퀄리티가 떨어지는 경우 등


    이런 경우 고객님께 먼저 연락을 드려 어떤 문제 때문에 지연이 된다고 안내를 해드리고 있습니다.

    번거러우 시겠지만 새로 주문서를 넣어 주셔서 제품을 변경해 주시거나 혹은 고객센터/1:1문의 등에 연락을 주시면 빠르게 처리를 해드리겠습니다.

  3. Q

    제품이 발송되었는데 주문을 변경하고 싶습니다 

    이 경우 부득이 제품을 수령하실 때까지 기다려 주셔야 합니다.


    제품을 수령하시고, 제품을 다시 저희 풀타임에 보내 주셔야 합니다.


    물론 제품을 받으신 상태 그대로 보내 주셔야 하며, 이에 대한 배송료는 고객님께서 부담을 해 주셔야 합니다.


    배송료는 왕복 약 5만 원 정도이니, 제품은 신중히 구매를 해주시기 바랍니다. 발송전 제품 변경은 몇 번이고 가능하십니다. (일부제품 제외)


    ★일부 제품은 교환 환불이 안됨으로 신중한 구매 부탁드립니다.★

  4. Q

    결제방법은 어떤것들이 있나요? 

    저희 풀타임은 현금결제와 카드 결제 및 안전결제가 있습니다.


    *현금결제

    사이트에서 바로 주문 후 입금은행 선택에서 계좌번호 선택하시고 해당 계좌로 송금하시면 주문 완료됩니다.


    *카드 결제 & 안전결제

    카드 결제와 안전결제는 세이프 유를 통해서 결제 가능합니다. (주문 페이지에서 이용안내 확인 가능합니다.)


  5. Q

    주문서는 넣었는데 결제를 안했어요. 

    주문서를 넣어주시면 자동적으로 문자메시지가 발송이 되며, 주문을 넣으신 후 입금예정일 이후 7일 이내에 입금이 안되면 주문은 자동으로 취소됩니다.

    입금을 하신 후에 모든 일이 진행이 되므로 빠른 시일에 입금을 완료해 주시면 그만큼 빨리 제품을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6. Q

    비회원 구매 시 할인 혜택 및 적립금은 어떻게 되나요? 

    기본적으로 비회원으로 구매하시면 다양한 할인 혜택을 받으실 수 없습니다.


    회원 할인 혜택 및 적립금을 받기 위해서 다소 불편하시더라도 회원가입을 하신 후 이용하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만약, 부득이한 사정으로 비회원 구매 후 차후 회원 구매 시 적립금 사용을 원하시면 비회 원 구매 내역을 알려주시면 확인 후 회원 내역에 적립금 적용을 하여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7. Q

    도매 거래도 가능한가요 

    저희 풀타임은 과거도 현재도 도매 거래 환영입니다.


    자세한 상담은 카카오톡으로 문의하시면 됩니다.

  8. Q

    주문후 진행상황이 궁금합니다. 

    주문에서부터 입금, 발송까지의 사항은 홈페이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합니다.


    마이페이지-주문내역을 보시면 확인이 가능합니다.


    주문 접수- 고객님의 주문 상태가 정상적으로 접수가 되었지만 입금이 되지 않은 상태


    결제 확인- 주문 정상 접수 후, 입금내역을 확인한 상태


    (1차/2차 검수 중 약 2~5일 소요)- 공장에서 제작 및 검수가 진행되는 시기입니다. 공장에서 1차 검수 저희 풀타임에서 정밀 2차 검수 마지막으로 제품을 보내기 전 3차 검수를 하고 포장을 합니다.


    배송준비중- 제품 검수 완료 후 물류업체에 물건을 전달하는 과정입니다.


    발송완료- 물류업체에 물건 전달이 완료된 상태입니다.


    물류업체에 따라서 발송 당일 운송장번호가 나올수도 있고 통관 후 국내 배송이 진행되어야 운송장 번호 나올 수도 있습니다.

※ 토,일,공휴일에는 카카오톡 혹은 문의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평일 AM10:00 ~ PM:18:00
(토,일,공휴일 휴무)

홍콩 명품시계 전문 풀타임와치 PULLTIME 정보

회사소개 개인정보 이용약관

회사명 풀타임 주소 UNIT 04 1F, BRIGHT WAY TOWER, 33 MONG KOK RD, KL, HK (반품주소 아닙니다.)
사업자 등록번호 82220-06-826532
대표 이승준 전화 070-5111-5444
통신판매업신고번호 ICP 06025732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이승준
Copyright © 2001-2013 풀타임. All Rights Reserved.
Make by Jeeny Coding